블로그 이미지
All of actions are for me, not you.
by 띰띰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18)
일상 이야기 (17)
여행 이야기 (8)
사랑 이야기 (1)
비밀 이야기 (3)
인도 이야기 (1)
경제 이야기 (5)
워홀 이야기 (2)
영화 이야기 (0)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아 엄청 큰 PJT 수주가 오늘 될 줄 알고, 어제 잠도 못 잤는데, -0- 결국, 결정은 연기.....

 

가능성은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여짐.

 

어쨌던, 다 하면 거의 xxx 이 되는 공사인데, 수주 하면, 기분이 어떨까 싶다.

 

미팅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두바이 공항에서 흡연이 가능한 한 PUB에서 메일을 적고 난, 괜시리 이 기분을 남기고 싶다.

 

어제 슈미츠와 이야기 하다가, D132를 수주하면, 성화 산업에서 성화 중공업이 되는 첫 걸음이 되는 거다라는 내용의 대화를 나누었다. 물론 영어로 ㅋㅋㅋㅋ

 

지금은 Seonghwa industrial Co., Ltd 인데 말이지. 대형 공사를 하나 씩 수주하고, 그래서, Engineering Capacity가 늘고, Construction 쪽으로도 Capa.를 늘리고, 그에 맞추어 사람도 영입을 하고.

 

그럼 언젠가, Seonghwa Heavy Industrial Co., Ltd가 될 날이 올 거라는 것.

캬. 내가 생각했지만, 괜찮은 느낌이란 말이지.

 

나의 꿈 중 하나였던, 해외영업이란 일을 지난 4년간 해 오며서, 조금 더 큰 물에서, 조금 더 큰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래서 회사를 옮기고 싶다는 생각을 한 두 번 한것도 아니고.

 

하지만 근래 들어.....

내가 만들면 되지.. 우리 회사를 큰 물에서 놀게 말이다.

그럼 귀찮게 회사를 옮길 필요가 없잖아.

 

그래서....

더 Technical 쪽을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큰 물에서 놀 수 있는, 영업인이 되려면, Techncial 쪽도 제법 알아야 해 ~~~

 

아, 할 일도 진짜 엄청 많은데.. 공부도 해야 하고,

애는 점점 커가서, 놀아줘야 할 시간도 많아 지는데...

 

가족이냐 개인의 목표냐.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에 또 고민 고민을 해야 한다.

이럴 때마다, 생각하는 기회비용.

 

..... 

And